Math Talk 2020: 토론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

토론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가 항상 있습니다. Math Talk 2020의 이 기사를 읽으면 고정관념을 깨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알아야 할 토론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토론자는 토론을 잘하고 질문에 대답하는 데 능숙합니다.

진실은 토론을 잘하고 질문에 잘 대답하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논쟁을 잘하고 논쟁에 대한 이유를 잘 설명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떻게 말하고 있는지, 왜 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잘하면 토론도 잘한다. 당신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쓸모없는 활동입니다. 당신은 토론에서 아무것도 배울 수 없습니다. 토론은 단지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토론은 시간 낭비입니다. 토론은 사람들을 놀리는 방법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토론에 대한 신화를 폭로하고 토론이 어떻게 유용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토론은 다음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학습

준비

시험 개정

프레젠테이션 준비

2. 토론자들이 서로 토론할

것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오해입니다. 토론자들이 서로 토론을 잘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들은 일반적으로 서로 토론하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은 토론자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토론자는 대중과 토론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3. 토론자들은 토론의 결과에 대해 발언권이 없습니다

. 진실은 토론자들이 토론의 결과에 대해 발언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상대방이 대답할 수 없는 경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토론은 형식적인 토론을 포함하는 형식적인 행사입니다. 규칙과 관례가 있는 공식적인 토론입니다. 공식적인 토론은 종종 토론이 분석되고, 논거가 해결되고, 절차가 논의되는 준비 기간이 선행됩니다. 토론은 형식적인 토론을 포함하는 형식적인 행사입니다. 규칙과 관례가 있는 공식적인 토론입니다. 공식적인 토론은 종종 토론이 분석되고, 논거가 해결되고, 절차가 논의되는 준비 기간이 선행됩니다.

토론은 교육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토론하는 학생들은 대학과 대학원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습니다. 토론하는 학생들은 대학과 대학원에 더 잘 대비할 수 있습니다.

토론은 가르치는 방법입니다. 학생들은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방법을 배우기 위해 토론합니다. 학생들은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방법을 배우기 위해 토론합니다.

토론은 비판적 사고를 가르치는 귀중한 도구입니다. 학생들은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토론합니다. 학생들은 비판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토론합니다.

토론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학생들은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토론합니다. 학생들은 커뮤니티를 구축하기 위해 토론합니다.

토론은 세상에 대해 배우는 수단입니다. 학생들은 세상에 대해 배우기 위해 토론합니다. 학생들은 세상에 대해 배우기 위해 토론합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